[야구] 【MLB메이저리그】07월08일 03:35 텍사스 vs 템파베이 mlb ,스포츠분석, 스포츠픽
본문
텍사스 레인저스는 시미언의 결정적인 홈런 덕분에 연승에 성공했고, 이제 네이선 이볼디가 시즌 6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이볼디는 지난 3일 샌디에고와의 홈 경기에서 7이닝 1안타 무실점으로 뛰어난 투구를 선보였으며, 홈에서 강한 투수임을 입증했습니다. 또한, 4월 4일 템파베이 원정 경기에서도 7이닝 4안타 무실점으로 승리한 바 있어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성적이 기대됩니다. 그러나 텍사스의 타선은 시미언의 역전 2점 홈런을 포함해 4점을 올렸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득점력에서 문제가 있습니다. 특히, 아돌리스 가르시아의 타율이 2할 1푼대로 저조한 상황입니다. 불펜 또한 히니의 승리를 날려버리며 3.2이닝 3실점을 허용해 불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반면, 템파베이 레이스는 불펜의 붕괴로 연패를 당했으며, 이번 경기에서는 잭 리텔이 시즌 4승에 도전합니다. 리텔은 3일 캔자스시티 원정에서 5이닝 4안타 무실점으로 승리했으며, 최근 5이닝 동안 꾸준히 좋은 투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작년 텍사스 원정에서 3.1이닝 5안타 1실점으로 패배했지만, 낮 경기에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이번 경기에서도 5이닝은 무난히 막아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날 경기에서 텍사스의 히니에게 막혀 있다가 불펜 상대로 야니 디아즈의 3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템파베이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홈런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으며, 케빈 켈리는 등판과 동시에 우타자에게 치명적인 홈런을 허용했습니다.
이번 시리즈에서 템파베이의 타선은 텍사스의 선발진을 공략하지 못했고, 이는 이번 경기에서도 문제로 작용할 가능성이 큽니다. 리텔의 투구를 고려할 때 텍사스도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되지만, 이볼디가 홈에서 강한 투수라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텍사스는 승리조를 가동할 수 없는 상황이지만 리드를 잡는다면 우레냐의 멀티 이닝 세이브로 경기를 마무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선발 투수의 우위를 고려할 때, 텍사스 레인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고 판단됩니다.
최종분석픽: 텍사스 승 / 언더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