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MLB메이저리그】07월11일 10:38 에인절스 vs 텍사스 mlb ,스포츠분석, 스포츠픽
본문
LA 에인절스는 최근 불펜의 부진으로 인해 3연패에 빠졌으며, 이번 경기에서는 그리핀 캐닝(3승 9패, 평균자책점 4.87)이 시즌 4승에 도전합니다. 캐닝은 지난 6일 컵스 원정 경기에서 4.1이닝 동안 4실점을 기록하며 패배를 당했으며, 최근 두 경기에서 투구 내용이 급격히 나빠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작년 텍사스 레인저스를 상대로 홈에서 6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줬지만 아쉽게 패배한 바 있으며, 최근 홈 경기에서 기복이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경기에서의 기대치는 퀄리티 스타트(QS)가 될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맥스 슈어저를 상대로 홈런 두 개 포함 4점을 올린 에인절스 타선은 텍사스 불펜을 공략하지 못해 결국 패배로 이어졌습니다. 로간 오하피는 혼자서 2홈런 2타점을 기록하며 좋은 활약을 펼쳤지만 올스타로 선정되지 못한 점이 아쉽습니다. 콘트레라스의 조기 강판 후 7이닝 동안 3안타 1실점을 기록한 불펜은 그 1점이 결승점이 되어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반면, 텍사스 레인저스는 아돌리스 가르시아의 홈런을 앞세워 5연승을 이어가고 있으며, 마이클 로렌젠(5승 4패, 평균자책점 3.21)이 시즌 6승에 도전합니다. 로렌젠은 지난 6일 템파베이와의 홈 경기에서 5이닝 1안타 무실점으로 호투하며 승리를 거뒀고, 원정 경기의 부진을 홈에서 극복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는 5월 20일 에인절스와의 홈 경기에서 6.1이닝 3안타 2실점으로 패배했으며, 최근 두 번의 원정 경기에서의 투구 내용이 좋지 않다는 점이 변수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텍사스 타선은 콘트레라스와 가르시아를 상대로 홈런 두 개 포함 5점을 올리며 강속구 상대 공략의 문제점을 여실히 드러냈습니다. 아돌리스 가르시아는 결정적인 홈런을 때리며 자신의 존재 가치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2.1이닝 동안 1안타 무실점을 기록한 불펜은 승리조의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시리즈에서 텍사스 타선은 자신들의 스윙과 맞는 속도대의 투수들을 확실히 공략하고 있으며, 캐닝은 그러한 투수 중 하나로 에인절스에게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로렌젠이 최근 원정 경기에서 부진한 것은 사실이지만, 에인절스 타선이 살아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화력전으로 간다면 텍사스가 유리할 것입니다. 힘에서 앞선 텍사스 레인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고 판단됩니다.
최종분석픽: 텍사스 승 / 오버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