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NPB프로야구】08월22일 세이부 vs 오릭스 일본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본문
세이부 라이온즈는 최근 투수진의 안정적인 활약 덕분에 연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 나서는 와타나베 유타로(1승 4패 3.18)는 시즌 두 번째 승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13일 소프트뱅크와의 홈 경기에서 6이닝 4실점을 기록하며 패배를 당한 바 있으며, 최근 2경기에서 연속으로 4실점 이상의 부진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오릭스 원정 경기에서는 6실점으로 무너지는 등, 경기 도중 한 번의 실점으로 경기가 기울어지는 문제가 지속되고 있어 이를 어떻게 극복할지가 관건입니다.
세이부의 타선은 전날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무수한 찬스를 허비하며 단 1점에 그친 모습이었습니다. 창의적인 득점 방법을 찾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는 다득점 기대가 어렵습니다. 다행히 불펜은 3이닝을 소화하며 안정감을 찾고 있는 중입니다.
반면, 오릭스 버팔로스는 타선의 부진으로 연패에 직면해 있습니다. 타카시마 타이토(1승 1패 3.98)가 시즌 두 번째 승리를 노리고 있으며, 15일 라쿠텐과의 홈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훌륭한 투구를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세이부를 상대로 이미 홈에서 5이닝 무실점 승리를 기록한 바 있어 이번 원정에서도 기대를 걸 수 있는 요소입니다. 그러나 전날 경기에선 세이부의 투수진에게 완봉패를 당하며 타선이 18이닝 무득점이라는 심각한 부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주전 타자인 모리 토모야가 부진할 경우 대책이 없는 상황입니다. 다행히 소타니의 7이닝 투구 덕분에 불펜 소모를 최소화한 것은 긍정적인 요소입니다.
이번 시리즈는 극도의 투수전으로 전개되고 있으며, 세이부가 스스로 이길 수 있는 경기를 잃어버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현재 타격감이 저조한 상황에서 타카시마를 공략하기는 쉽지 않아 보이며, 결국 와타나베의 호투가 절실합니다. 그러나 그는 특히 오릭스 상대로 부진했던 경험이 있어, 1이닝에 무너지는 문제를 극복하기란 쉽지 않아 보입니다. 이러한 점에서 선발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오릭스 버팔로스가 승리에 가까운 상황이라 판단됩니다.
최종분석픽: 오릭스 승 / 언더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